음성의 SEO공유를 계산하는 방법

 

 


음성의 SEO공유는 무엇입니까?
SEO의 음성 공유는 어떤 웹 사이트가 유기 검색에서 특정 키워드 또는 주제에 대해 가장 자주 순위를 매기는지를 보여 주는 분석이다. 이러한 유형의 연습은 웹 사이트 소유자들이 검색 엔진의 경쟁적 압력을 더 잘 이해하고 링크 구축, 콘텐츠 생성 및 소셜 미디어 기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기에는 유기 검색 결과에서 자신의 목소리 점유율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과 완료 시 이 분석을 통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프레임워크가 나와 있습니다.



음성의 SEO공유를 계산하는 방법

1단계:핵심 항목 선택
우선 순위를 매겨야 하는 주제의 목표 집합을 식별합니다. 이 작업은 다음을 통해 수행해야 합니다.

페르소나 분석을 하고 있다.
각 개인별로 구매자의 여정을 설정합니다.
실제 잠재 고객, 고객, 파트너 및 영업 담당자를 인터뷰하여 조사 결과를 검증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새로운 고객을 상대할 때마다 실제적인 과정입니다.
경쟁력 있는 키워드 격차 분석을 실시합니다.(SENTush는 이를 용이하게 합니다.)
이 단계를 거친 후, 당신은 당신의 각 페르소나와 각각의 구매자 여정의 각 단계에 맞는 초기 핵심 주제를 3-5개 생각해 내야 한다.


2단계:토피컬 링크 당기기
각 항목에 대한 1/2페이지 순위 도메인을 가져옵니다. 모스, SEM또는 다른 키워드 리서치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핵심 주제 각각에 대해 순위가 매겨진 상위 도메인에서 1페이지 순위의 내보내기를 가져옵니다.

Here is how you would do this within Moz’s Keyword Explorer.



SOV blog 1
 

SENTush의 키워드 개요 보고서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EMrush organic search results page

SEO문제를 진단하고 극복할 수 있는 간단한 시스템을 찾고 계시다면 이 웹 세미나를 추천합니다.
3단계:피벗 테이블 시간

이 도메인을 피벗 테이블에 배치하여 지정된 항목 집합에서 도메인의 순위를 지정하는 횟수를 확인합니다. 순위 지정 횟수를 순위 지정된 총 도메인 수로 나눈 값을 계산합니다.

다음은 4개의 "건설 관리 소프트웨어"관련 주제를 검토하는 실물 모형 분석입니다. 이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다음은 키워드에 대해 가장 자주 순위를 매기는 도메인입니다.


SOV blog 2
 

다음은 파일 차트 형식으로 표시되는 내용입니다.


SOV blog 3
 

위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이 음성 분석 공유에서 Capterra와 SoftwareAdvice.com 같은 소프트웨어 검토 사이트가 개별 소프트웨어 브랜드, 업계 뉴스 또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비해 더 많은 음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분석을 통해 업계 내 다양한 주제에 대한 순위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소규모 소프트웨어 브랜드인 경우에는 5개의 별 검토를 통해 해당 소프트웨어 검토 사이트 내에서 목록 순위를 개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구글의 특정 주제에 대해 경쟁적으로 위치한 검토 사이트를 능가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헛된 노력일지도 모른다.

이와 별도로, 자신의 조직을 위해 음성 분석을 공유할 때, 적어도 15-30개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참조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더 넓은 범위의 도메인과 주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을 마친 후에는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조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몇가지 실행 가능한 방법이 다음과 같습니다.


마케팅 개선을 위해 음성의 SEO공유를 사용하는 방법

내용 분석:
이러한 경쟁자들이 만들어 내는 콘텐츠 유형이 순위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한다.

형식 분석: 경쟁사에서 제작하는 콘텐츠의 형식과 길이는 어떻게 됩니까? 텍스트, 비디오, 오디오, 시각화입니까? 길이가 길어요, 짧아요?
정보 아키텍처: 경쟁사들은 제품 또는 편집 내용을 어떻게 구성하고 있습니까? 이들은 신중하게 체계적인 내부 링크를 통해 기둥 컨텐츠 구조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ScreamingFrog와 같은 도구는 Force-DirectCrawlReport를 통해 경쟁사의 사이트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빠르게 보여 줍니다.


Screaming Frog Diagram

주제 분석: 그들이 초점을 맞추고 있는 주제의 유형은 무엇인가? 당신의 주제를 잘 다루고 있는 작품들은 깊이 있는가, 아니면 요약되어 있는가? 사이트에 추가한 적이 없는 특정 주제에 대해 작성하고 있습니까? 주제 분석에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유용한 도구는 Moz의 KeywordExplorer를 사용하여 경쟁사의 순위 키워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Moz보고서는 HubSpot, Marketo및 Pardot의 순위 키워드 겹침을 보여 줍니다.


SOV blog 5
 
씨푸쉬의 키워드 갭 도구도 비슷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SEMrush Keyword Overlap

소셜 미디어 및 프로모션:
프로모션 채널: 어떤 유형의 컨텐츠가 귀사의 경쟁 업체에서 가장 잘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까? 이를 통해 새로운 홍보 채널과 잠재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소셜 캠페인 유형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영향력 행사자 및 간행물: 경쟁 업체의 컨텐츠를 공유하거나 링크하는 주요 출판물 및 영향력 행사자는 누구입니까? 이는 홍보나 홍보를 통해 이러한 소스와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공공 포럼 및 소셜 미디어: 이용할 수 있는 공개 포럼이나 소셜 채널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검색하는 어떤 권위적이고 평판이 좋은 경로보다 더 나은 경로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이다. 예를 들어, Quora가 음성 공유 분석 내에서 순위가 높으면 Quora와 싸우지 마십시오. 대신, 이러한 채널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활동하면 사용자가 해당 채널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LinkedIn, YouTube, Pinterest및 Reddit을 활용할 수 있는 유기 검색 목록에 자주 표시되는 다른 채널 예로는 다음이 있습니다.


링크 작성:
링크 교차로: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최고의 경쟁자들은 어떤 연결 고리를 가지고 있나요? SEMR, Moz또는 HubSpot에서 이 분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SERP기능: 토픽 세트에 가장 자주 나타나는 SERP기능은 무엇입니까? Google광고와 같은 유료 검색 목록은 제외하고 수십가지의 유기 검색 SERP기능이 있습니다.
Mozcast data 1.24.20
1,242 x2020의 소스 데이터:http://mozcast.com/features

SEO기회: SERPs의 모든 목록을 볼 때, 지불된 광고들이 유기적인 목록들을 밀어내고 있습니까? 유기적이고 유료적인 경쟁으로 인해 주어진 주제들에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기회가 적다면 SEO는 다른 채널에 비해 투자해야 할 최상의 채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여러분의 유기적인 목소리 공유를 더 잘 이해하고 여러분의 SEO경쟁이 종종 여러분의 직접적인 경쟁과 많이 다르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