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를 위해 이미지 파일을 최적화하는 7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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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 2. 10.
어떤 이미지 파일 형식을 사용해야 하는지, SEO를 위해 웹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에 파일 이름과 문자를 추가해야 하는지에 대해 궁금해 한 적이 있는가?
이러한 핵심 세부 정보로 인해 페이지에 있는 SEO의 다음 레벨을 달성하거나 Google이미지 같은 이미지 기반 검색 엔진에 나타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미지 파일을 보다 환경 친화적으로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1. 명확하고 설명적인 파일 이름을 사용합니다.
Google이 이해하기 쉽게 이미지 파일 이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본질적으로, 구글이 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아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단서들은, 더 좋지만, c가 될 수 있다.지나치게 긴 파일 이름이나 키워드를 써서 스팸 메일을 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키워드가 많은 Alt형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Alttext는 웹 브라우저가 이미지를 제대로 렌더링 할 수 없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텍스트를 말합니다.
데스크 톱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이메일을 몇번이나 열어 보았는데 이미지가 로드되지 않았습니까? 이미지를 계속 클릭하기로 결정했습니까?출동 명령랜딩 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을까요?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는 설명문을 쓰는 것을 이용하고 싶어 합니다.부유한이미지가 사용자에게 제대로 렌더링 되지 않더라도 클릭 비율을 높이기 위해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또한 이미지를 링크로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링크 대상과 관련된 Alt텍스트를 포함해야 합니다.
3. 컨텍스트가 핵심입니다.
검색 엔진을 혼동하지 않으려면 이미지가 가능한 한 관련 텍스트 근처에 배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이미지가 어떤 페이지에 있는지, 이미지의 내용을 평가하여 이미지의 주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분석합니다.
기본적으로, 만약 여러분의 내용이 사업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라면 조리법에 대한 이미지를 특색으로 나타내지 마세요.(약간의 완벽한 예지만 아이디어는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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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페이지 로드 시간을 모니터링합니다.
GoogleAnalytics의 "사이트 속도"도구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페이지 로드 시간을 모니터링하여 사이트 평균과 비교하여 각 페이지의 성능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로드 시간에 대한 일반적인 경험 법칙은 3초 미만입니다. 이렇게 하면 너무 많거나 너무 큰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과 검색 엔진이 순위 알고리즘에서도 이 중요한 요소를 인식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이미지 및 코드 파일을 결합하고 불필요한 이미지를 제거하여 페이지에 로드해야 하는 파일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5. 이미지의 파일 크기를 줄입니다.
다음은 이미지의 파일 크기를 줄이는 몇가지 간단한 방법입니다.
페이지 너비가 970 px인 경우 해당 너비로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한다.
더 작은 이미지를 표시하고 팝업에서 더 큰 이미지를 보거나 별도의 웹 페이지에 표시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색 농도를 허용 가능한 최저 수준으로 낮춥니다.
6. 일반적으로 지원되는 파일 형식을 사용합니다.
JPEG를 첫번째 선택으로 사용하고 PNG를 두번째 선택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파일 이름 확장명이 파일 형식과 일치하도록 하는 것도 좋습니다.
(파일 형식과 사용 시기에 대한 전체 블로그 게시물이 있습니다.)
7. 이미지 사이트 맵 파일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파일이 도메인 전체의 수많은 디렉터리와 하위 디렉터리에 분산되지 않고 이미지를 단일 디렉터리로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미지 사이트 맵 파일 제목:스마트 폰/블로그 포스트/이미지검색 엔진에 대한 이미지의 경로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웹 마스터들이 막후에서 조직화되어 있는 것을 돕는다.
최종 생각
이제 SEO를 위해 이미지 파일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에 대해 살펴보았으므로 사용자 환경이 항상 우선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훌륭한 이미지 컨텐츠는 다음과 같은 훌륭한 방법입니다.당신의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트래픽을 구축하다.하지만, 사용자들은 그것을 먼저 찾을 수 있어야 한다! 위에 나열된 모범 사례를 따르면 해당 검색 결과에서 이미지가 반환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