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적인 웹 사이트 트래픽 소스와 유기적인 웹 사이트 트래픽 소스의 차이

 


오랫동안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들은 직접적이고 유기적인 교통 수단의 특성을 아주 간단하게 요약했다. 대부분의 경우, 유기 트래픽은 검색 엔진으로부터의 방문으로 구성되며, 직접적인 트래픽은 당신의 회사 URL로 들어가는 사람들의 방문으로 구성된다. 그러나 이러한 설명은 너무 간단하고 대부분의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들은 웹 트래픽, 특히 유기적이고 직접적인 출처를 완전히 이해하고 통찰력을 얻는 데 있어서는 일손이 부족하다.


교통 정보원
유기적이거나 직접적인 교통 수단을 넘어, 당신은 당신의 모든 교통 수단의 차이점과 교통이 어떻게 분류되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GoogleAnalytics와 같은 대부분의 웹 분석 플랫폼은 참조 웹 사이트 또는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는 URL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알고리즘 및 흐름도를 사용합니다. 다음은 모든 소스에 대한 분석입니다.


Direct:레퍼러 또는 소스를 알 수 없는 모든 트래픽
전자 메일:전자 메일 매개 변수로 올바르게 태그가 지정된 전자 메일 마케팅
유기: 지불되지 않고 획득된 검색 엔진 결과의 트래픽
유료 검색:GoogleAdWords또는 다른 유료 검색 플랫폼을 통한 유료 광고의 결과인 검색 엔진 결과의 트래픽
거주: 사용자가 주요 검색 엔진 이외의 사이트를 통해 사용자를 찾을 때 발생하는 트래픽
소셜:Facebook, LinkedIn, Twitter또는 Instagram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의 트래픽
기타:트래픽이 다른 소스에 맞지 않거나 URL매개 변수를 통해"기타"로 태그 지정된 경우"기타"트래픽으로 버킷 됩니다.
이제 우리는 모든 웹 트래픽 소스에 대한 일반적인 근거를 가지고 있으므로, 두가지 매우 중요한 소스, 즉 직접적인 트래픽과 유기적인 트래픽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웹 사이트 트래픽 증가에 대한 사용 중인 인바운드 마케팅자 안내서"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자격 있는 방문자 수를 늘립니다.
  


직접 트래픽
직접 트래픽은 참조 웹 사이트가 없는 방문으로 정의됩니다. 방문자가 한 웹 사이트에서 다른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따라가면, 발신지는 레퍼러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검색 엔진, 소셜 미디어, 블로그 또는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있는 다른 웹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직접 트래픽은 참조 URL에서 오지 않은 방문을 분류합니다.

전통적으로 웹 사이트의 URL을 수동으로 입력하거나 북마크 링크를 클릭하는 방문자가 이러한 트래픽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직접적인 교통의 이면에 있는 이야기는 좀 더 복잡하고, 직접적인 교통으로부터 오는 방문의 수는 많은 웹 사이트들, 특히 유기적인 트래픽이 증가하는 사이트들에서 증가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들의 직접적인 트래픽을 완벽하게 이해하기 위해, 2014년에 그들은 6시간 동안 그것의 사이트를 인덱스를 제거하는 테스트를 실행했다. 그루폰은 이 같은 결정을 내렸을 때 직접 트래픽의 60%가 유기적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는데, 이는 직접 트래픽이 감소하고 유기 트래픽이 중단되었기 때문이다.

더 많은 사이트들이 직접적인 트래픽 증가를 보이는 이유는 무엇이며, 이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답을 찾기 위해 직접 트래픽의 일반적인 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내부 직원: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웹 분석을 통해 필터링 된 IP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웹 분석에서 모든 회사 직원 IP를 걸러 내십시오.
고객: 귀사의 고객은 귀사 사이트의 고객 포털에 로그인합니까? 이것은 종종 직접 교통의 범인이다. 이 경우 트래픽을 완전히 필터링 하지 않고 GoogleAnalytics내에서 트래픽 없이 웹 분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보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직접 트래픽: 브라우저에 URL을 입력하거나 북마크를 통해 사용자를 찾는 사람들입니다. 이것에 대해 더 깊이 알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단지 사용자들이 여러분의 브랜드를 실제로 알고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만 하면 됩니다.
특정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의 전자 메일: Outlook이나 Thunderbird에서 클릭한 전자 메일이 참조 정보를 전달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이메일이 전송된 시간대의 트래픽을 분석하여 전자 메일로 인해 직접 트래픽이 급증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트래픽: 위에서 언급한 그룹원 실험에서, 그룹원은 브라우저와 장치가 모두 유기 트래픽을 추적하는 웹 분석 기능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반적인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데스크 톱의 영향은 테스트 결과보다 적었지만(10-20%), 모바일 기기의 직접적인 트래픽이 50%감소했다. 간단히 말해서, 모바일 사용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유기적인 검색 트래픽으로부터 직접적인 트래픽이 훨씬 더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모바일 앱 또는 데스크 톱 소프트웨어 클릭:Skype또는 뉴스 앱과 같은 프로그램은 참조 정보를 전달하지 못하여 직접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이를 캡처하고 분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앱을 포함하여 사이트 링크가 일반적으로 사용되거나 디지털 방식으로 배치되는 위치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비보안 사이트(http)에 대한 보안(https): 구글은 보안 사이트를 갖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웹 사이트들이 그들의 URL에 "https"로 표시되어 있다. 그러나 보안 프로토콜에 따라 보안 사이트에서 비보안 사이트로 이동하는 트래픽은 참조 정보를 전달하지 않습니다. 타사 SSL인증서를 통해 안전하게 사이트를 업데이트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웹 분석 전문가인 AvinashKaushik에 따르면 전체 웹 사이트 트래픽을 볼 때 건강한 양의 직접 트래픽은 약 20%에 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케팅 담당자들이 진정한 트래픽 소스를 추적하는 것을 방해하는 주요 웹 변화로 인해, 우리는 이 비율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자, 유기적인 교통 수단은 어떨까요?


유기 트래픽
유기 트래픽은 인바운드 마케팅이 증가하기 위해 노력하는 주요 채널입니다. 이 트래픽은 Google또는 Bing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방문자로 정의됩니다. 이것은 유료 검색 광고를 포함하지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유기농 트래픽이 긍정적으로든 부정적으로든 유료 검색이나 디스플레이 광고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검색 엔진을 신뢰하며,"그냥 구글을 이용하세요"와 같은 속담들은 인간이 검색 엔진에 묶여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 따라서 유료 검색, 표시 또는 오프라인 캠페인도 검색을 촉진할 수 있으며, 이는 해당 캠페인이 실행되는 동안 유기적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는 최근 몇년간 구글이 검색 결과를 만들어 낸 레이아웃 변경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유기 검색 트래픽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은 웨이 페어와 같은 웹 사이트들이 데스크 톱에서 클릭의 25%, 모바일에서 클릭의 55%를 유료 검색 결과로 잃게 만들었다.

이러한 모든 정보를 종합하면, 직접 트래픽과 마찬가지로 유기 트래픽에도 몇가지 회색 영역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유기적인 교통은 SEO에 의해 주도된다. 경쟁 키워드에 대한 순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검색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성하는 웹 사이트에서는 유기 검색 트래픽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검색 결과의 위치가 개선됩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매월 새로운 SEO기회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키워드와 고급 페이지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통 정보는 당신의 웹 사이트와 마케팅 전략의 온도를 재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작성하고 홍보할 때 트래픽 데이터를 사용하여 결과를 추적하고 이러한 노력을 실제 ROI와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웹 사이트 트래픽 번호를 확인하여 추세를 확인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개선 사항을 보고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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